정진호 작가 8번째 개인전
8번째 개인전 <미호의 유럽여행> 원화 작품 입니다.
[작품]
- 작가: 정진호
- 제작 방식 : 종이에 수채
- 크기: 210 x 297 mm (A4)
- 제작년도: 2022년
- 종이: 파브리아노 뉴아띠스띠꼬 300g 중목
- 물감: 미션골드 클래스
[!] 작가의 손과 강아지(사모예드 미호)는 별도 종이에 채색 후 부착되었습니다.
[인증서]
원화작품임을 증명하는 인증서가 함께 발송됩니다.
[원목 액자]
- 소나무 원목(미송) 15mm
- 매트: 5.5 mm
- 후면 스탠드+와이어
밝은 소나무 원목의 은은한 색상과 향긋한 솔향이
작품이 있는 공간을 아름답게 만들어 줍니다.
[작품설명]
슬로베니아 블레드 섬
블레드 섬은 빙하 활동으로 생긴 슬로베니아에서 가장 큰 호수인 블레드 호수에 있습니다. 15세기에 지어진 성모승천 교회는 ‘동유럽의 알프스’라는 애칭을 가지고 있지요. 선착장에서 교회로 이어지는 99개의 계단을 올라 종을 치면 영 원한 사랑과 행복이 이루어진다고 합니다.
영국 런던 타워 브리지
런던의 타워 브리지(Tower Bridge)는 템즈강에 위치한 도개교입니다. 배가 지나갈 때 다리가 올라가 통행이 가능하도 록 만들어졌어요. 1894년에 완공된 이 다리는 오늘날에 런던의 대표적인 상징물 가운데 하나가 되었습니다. 멋스러운 고딕 양식의 탑이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독일 로텐부르크
로텐부르크는 독일 바이에른 주에 위치한 도시입니다. 1274년부터 1803년까지 신성 로마 제국의 제국자유도시로 지 정되었습니다. 도시 중심부는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고, 외곽은 성벽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구석구석 걸어 다니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지는 도시예요.
핀란드 카페 우르술라
헬싱키 바다를 품은 카페 우르술라(Cafe Ursula)는 헬싱키의 카이보 공원 한편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바다가 보이는 발 코니가 유명한 이곳은 50년 이상의 전통을 지녔다고 합니다.
영화 <카모메 식당>에도 나온 곳이지요.
그리스 산토리니
산토리니는 그리스 에게해 남부에 있는 작고 둥근 모양의 화산 군도로 유명한 관광지 중 하나입니다. 그리스를 상징하 는 색깔인 청색과 흰색으로 이루어진 건축물과 푸른 자연이 어우러져 매우 인상적인 곳이죠. 세계에서 손꼽히는 아름 다운풍경으로 영화, CF등 여러 매체에서 자주 볼 수 있어요.
스위스 케이블카
스위스는 지구상에서 일인당 케이블카가 가장 많은 곳입니다. 외딴 고산 지역을 연결하기 위해 만들어진 작은 케이블 카도 이천 개가 넘어요. 케이블카를 타고 하늘로 올라가면 넓은 초원과 탁 트인 전망을 만나는 짜릿한 즐거움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Comments